가택연금에 외부 인사의 방문도 봉쇄된 창살 없는 감옥에서 이렇게 썼다.
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감사원 이래서 2년 끌었나김건희 여사 빠진 보고서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도착 2분 전 폭탄 터뜨렸다北이 착각한 전두환 닮은꼴친인척 건들자 내 눈치 안봐?전두환.핵을 카드로 경제발전을 도모하겠다는 구상은 2019년 북·미의 ‘하노이 노딜로 벽에 부닥쳤다.
국제기구들은 북한 인구의 약 절반(45.김호홍 한국국가전략연구원 대북전략센터장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말과 행동이 거칠어지고 있다.이 무기들의 수준에 대해서는 회의적 평가가 많지만.
북한 주민들이 겪고 있는 굶주림과 고통의 원인은 자연재난도 코로나19 사태도 아니다.핵 보유와 먹고사는 문제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는 것이었다.
김 위원장의 전략은 첫 단추를 잘못 끼웠다.
김호홍 한국국가전략연구원·대북전략센터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독대 불발? 언플 그만하라이제 ‘한동훈 책임론 나왔다김건희 오지랖.정권의 편 가르기에 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습니다.
이념보다 민생! 갈등보다 통합! 사익보다 국익! 국회에 설치한 단식 텐트에 내건 구호다.▶민주화 투쟁으로 구속된 인사 석방 ▶언론의 자유 보장 ▶직선제 개헌과 빈민주악법 폐지 등 민주화 5개항 요구를 내걸었다.
YS의 단식이 철옹성 같던 전두환 독재에 균열을 냈다.앉아서 죽기보다는 서서 싸우다 죽기 위해 단식을 중단하는 것입니다.